고객센터
재부팅을 권장드리며, 그래도 되지 않을 시
구글 검색창에 "구라제거기"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.
로그인 창 전 오류코드가 확인되면 1차적으로 그래픽 오류일 가능성이 높아,
재부팅을 하시거나 해상도 변경을 권장드립니다.
후에도 오류창이 확인된다면 고객지원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
홈페이지에 등록된 서버 텔레그램,
카카오톡으로 친구추가 하신 후 연락 주시면 됩니다.
(문의 및 상담 답변은 순차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답변 지연이 될 수 있음)
노트북 또는 와이파이 연결상태 불안정,
해외 IP는 핵플레이어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.
서버 메신저로 마지막으로 기억하는 로그인 ID, 인게임 닉네임, 비밀번호를
보내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구글 로그인 후 다운로드를 시도해 보시고 그래도 되지 않으신 경우
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